[파자마파티] 소소하게 즐겨봐요~
여성 속옷 쇼핑몰, 시스루한 감성으로 깔끔하게~
여자 옷 쇼핑몰, 심플 is best~!
끈을 어깨어 걸고 브래지어의 하변을 쥐고 몸을 크게 앞으로 굽히면서 가습을 컵에 맞춥니다. 선 채로 착용하면 가슴이 내려간 상태가 되어 브래지어 착장이 불안정해집니다.
훅을 잠근다. 1번 그대로의 자세에서 손을 올려 훅을 잠그고, 브래지어 언더의 피트감에 따라 훅을 조절합니다.
상체를 앞으로 숙인 채로 끈을 두세 번 흔들어 가슴을 컵에 넣습니다. 가슴을 세운 상태에서 브래지어에 넣는 것입니다. 가슴이 큰 사람은 특히 이 방법을 실천해 주십시오.
상체를 일으켜 컵 밖으로 삐져나간 살을 모읍니다. 왼손으로 컵 끝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사이드의 살, 위의 살을 끌어 올리는 요령으로 가슴을 컵 안에 수용합니다.
컵 끝을 잘 누르고 유두가 컵의 톱에 와 있도록 조정합니다.
컵 끝을 잘 누르고 유두가 컵의 톱에 와 있도록 조정 합니다. 고정된 가슴의 위치에서 그대로 끈을 조정합니다. 사이드 라인이 수평이 되는지, 뒤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사이드에 주름이 있으면 브래지어 뒤를 잡아당깁니다.
팔과 어깨를 올렸다 내렸다 할 때 언더가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언더 기능이 확실하지 않은 브래지어라면 착용 방법이 정확해도 가슴의 움직임에 따라 이동을 하므로 주의하십시오.
팬티는 앞뒤의 여유와 가랑이를 기준으로 입습니다. 사이드에 여유를 갖고 입는 사람도 있지만, 실루엣을 망칠 수도 있으니 신경을 써주십시오.
다 입었으면 팬티 끝을 끌어 당겨 엉덩이 끝을 잘 감쌉니다. 이렇게 해서 예쁘게 입으면 힙의 선이 절대 나오지 않으므로 청바지도 좋습니다.
다 입었으면 안으로 손을 넣어 엉덩이 밑의 살을 쥐고 틀어 올립니다. 허벅지가 굵은 사람은 엉덩이 더 아래쪽으로부터 살을 끌어 올리고 앞쪽도 마찬가지로 착용합니다.
살을 잘 수용했으면 거들의 끝을 잡아당겨 힙 끝까지 잘 감쌉니다. 거들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힙라인, 특히 허벅지와 힙의 경계를 아름답게 하는 것입니다.
다 입었으면 거울 앞에서 실루엣을 점검합니다. 힙 라인이 예쁘게 나오고 답답한 느낌이 없어야 합니다. 기능적으로 우수한 거들은 실루엣도 예쁩니다.